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A)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유럽 축구 시즌 개막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기존 ‘FIFA 온라인 2’의 인기 게임모드인 ‘리그 플레이’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올스타 리그’가 새롭게 추가 된다. 올스타 리그’는 이용자의 팀이 소속된 리그 팀들과 대전을 펼치는 ‘리그 플레이’와 달리 본인이 선호하는 전세계 리그의 유명 팀이나 국가대표 팀을 19개 선택해 독자적인 리그를 진행하는 신규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반복적인 플레이에서 벗어나 세계 유명 축구팀들과 경기를 할 수 있는 나만의 리그를 직접 만들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올스타 리그’는 선택한 팀의 등급에 따라 S등급에서 C등급까지 분류되며 이용자가 선택한 19개 팀의 평균등급이 정해진다. 높은 등급의 팀들로 구성된 ‘올스타 리그’에서 우승할 경우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고 이용자는 ‘리그 플레이’보다 높은 경험치를 얻게 되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2012-2013 유럽 축구리그 시즌 개막을 맞이해 ‘스페셜 이벤트 시즌3’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페셜 이벤트 시즌3’는 많은 이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20개의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축구팀 중 하나의 팀을 선택해 토너먼트 경기를 즐기는 시스템으로, 기존에 자신이 운영하던 팀이 아닌 유명팀의 선수들로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FIFA 온라인 2’의‘올스타 리그’ 모드 및 ‘스페셜 이벤트 시즌3’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