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A)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전용구장 PC방 슈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늘부터 10월 16일까지 ‘FIFA온라인 2’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구장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전용구장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30분 단위로 지급되는 슈팅 이용권으로 슈팅 이벤트에 참여하면 전설의 선수 물음표 카드와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슈팅에 실패할 경우라도 게임머니(LP) 및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전용구장 PC방에서 한 경기만 플레이하면 날짜 별로 지정된 고급 아이템을 100%지급하는 ‘초호화 출석 이벤트’도 오픈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8일 이상 출석 시 보너스 게임머니(LP)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6일부터 16일까지 평일 1경기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에게 ‘스페셜 이벤트 시즌 3’의 입장권 10매를 제공하는 운영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셜 이벤트 시즌 3’는 20개의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 중 하나의 팀을 선택해 토너먼트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또한 주말 동안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에게는 2011 시즌카드와 캡슐 머신 코인을 증정한다.

‘FIFA 온라인 2’의 전용구장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