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하늘의 궤적 콜라보 소식을 전달했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수요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콜라보에 처음 등장하는 캐릭터는 하늘의 궤적에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텔, 요슈아, 클로제가 등장할 것이라고 한다. 현재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하늘의 궤적 주인공인 에스텔과 요슈아는 콜라보 소환에서만 소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콜라보에 등장하는 SR영웅 클로제 린츠는 비경 내 전장에서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콜라보인 만큼 해당 캐릭터들의 인기는 물론, 성능까지 기존 랑그릿사 세계의 부족함을 대체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에스텔은 정의감이 넘치고 항상 긍정적인 성격을 가진 캐릭터다. 고유 스킬은 주변 아군을 대신하여 물리 공격을 받는다. 이는 기존 탱커들을 밀어낼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요슈아는 우로보로스의 집행자 칠흑의 송곳니이다. 양손검을 사용하며 치명타형 캐릭터이다. 치명타에 강력한 범위 스킬까지 PVP전장의 메타에 큰 변화가 있을 것 으로 보인다.

콜라보와 함께 첫 특별 장비 소환도 함께 등장한다고 한다. 특별 장비 소환은 특정 SSR장비 확률이 상승하는 소환 기능이다.

이 뿐만 아니라 고백 시스템도 같이 공개될 예정이며 영겁의 신전 축복, 로그인 출첵 보상 개편, 비경 소탕, 요슈아 – 헤인의 여장 스킨을 만나볼 수 있는 빛의 메아리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