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MMORPG ‘아우라킹덤 2’의 주요 콘텐츠와 세계관 소개 영상을 금일(1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우라킹덤 2’는 엑스레전드 주력 IP 중 하나인 PC 온라인게임 ‘아우라킹덤’의 세계관 기반에 최신 그래픽 기술을 더해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유저들은 시리즈 전작인 ‘아우라킹덤’ 모바일에 비해 더욱 넓고 화려해진 판타지 세상을 탐험할 수 있다.

고화질의 그래픽으로 그려진 ‘아우라킹덤 2’의 세계는 독창적인 캐릭터 모델링과 섬세한 움직임 표현으로 스쳐 지나갈 수도 있는 게임의 배경은 물론 작은 몬스터 하나까지도 생동감 있고 저마다의 특색을 잘 보여 줄 수 있게 구현되어 ‘아우라킹덤 2’만의 화려한 면모를 자랑한다.

전작 세계관의 ‘가디언’ 시스템을 계승한 ‘아우라킹덤 2’에서 유저는 게임 속 여러 ‘가디언’을 수집하여 함께 탐험할 수 있으며 각 ‘가디언’마다 숨겨진 흥미로운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창세의 여신 ‘라무리안를 비롯해 ‘바하무트’, ‘아르테미스’, ‘리아나’, ‘스테이시’ 등 저마다의 개성을 가진 ‘가디언’이 다수 등장한다.

금일 공개된 ‘아우라킹덤 2’ 영상에서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라무리안’의 세계로 오게 된 주인공(유저들)이 과거의 모든 기억을 잃고 ‘가이아의 사자’가 되어 오로지 눈앞의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며 영웅의 전설을 시작하게 되는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게임의 주요 특징들을 확인 할 수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아우라킹덤 2’ 세계관 소개 영상을 즐겨주시길 바린다”며 “기다려 주시는 분들에게 멋진 게임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