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 2'의 공식 카페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올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둔 '아우라킹덤 2'는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IP 기반의 모바일 시리즈 최신작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한 가디언 시스템, 자유로운 클래스 선택, 자유로운 외형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엑스레전드는 금일 '아우라킹덤 2' 사전예약 접수 개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래스', '가디언 시스템', '길드 이벤트',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한 게임 정보도 공개했다.

유저는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캐릭터의 외형을 스스로 꾸밀 수 있으며 클래스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클래스 종류는 거대한 용의 힘을 지닌 '창술사', 민첩하고 암살에 능한 '자객', 에너지를 조종하는 '마도사', 자연의 화신 '궁수'까지 총 4종이며 각 클래스는 각기 다른 특징과 다양한 전투 방식을 갖춰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육성할 수 있다.

아군의 든든한 팀원이 되어주는 '가디언'은 단순히 팀에 합류해 싸우는 것뿐만 아니라 메인 스토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모든 '가디언'은 서로 얽히고설킨 방대한 설정과 각각의 스토리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를 알아가는 재미 요소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가디언’과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일정 예약자 수에 도달하면 추가로 '사이빌', '포그', '뮤' 중 하나의 '가디언'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AK2 Facebook Challenge'이벤트를 진행하며 메신저 어드벤처를 통한 쿠폰 획득도 가능하다.

'아우라킹덤 2'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