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레전드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의 신작 판타지 감성 MMORPG ‘아우라킹덤 2’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우라킹덤 2'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3월 18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였으며, 기간 중 글로벌 150만명 이상의 인원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면서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바 있다. 14일 사전 다운로드를 제공하였으며 휴대폰 사용이 낮은 유저를 위한 PC버전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금일 정식 출시 한 '아우라킹덤 2'는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IP 기반의 모바일 시리즈 최신작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한 가디언 시스템, 자유로운 클래스의 선택과 육성, 캐릭터의 외형 및 장식물의 커스터마이징 등 다양하고 화려한 콘텐츠들로 무장했다.

여신이 만들어낸 공간이자 '아우라킹덤 2'에서 유저들이 모험을 펼치게 되는 '라무리안'은 각기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의 종족들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로 각 지역마다 다양한 지형과 건물 디자인은 물론 작은 생물까지 모두 고화질의 그래픽으로 섬세하게 구현되어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우라킹덤 2'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SSR 랜덤 가디언'과 '랜덤 가디언 뽑기권', '트렌디 메탈 헤드폰'과 '제트분사 날개'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참여 보상에 더해 출석 이벤트와 7일 과정 퀘스트 완료 시 SR 가디언 및 1만 블루젬 상당의 보상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 오는 5월 6일까지 매일 로그인과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버프 아이템(방역 마스크)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아우라킹덤 2'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했다"라며, "국내 출시 소식 공개 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게임을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전 세계인들과 함께 상상했던 그 이상의 판타지 라이프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식 출시 이후 업데이트, 이벤트, 서비스 일정 등 '아우라킹덤 2'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