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FK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5일), 신작 횡스크롤 액션게임 '스마일모(Smilemo)'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모'는 매력적인 도트 그래픽을 활용, 갑작스러운 바이러스의 침투로 감염된 컴퓨터 세상을 구출하기 위한 주인공 '스마일모'의 여정을 담은 게임이다. 게이머는 주인공과 함께 여러 저장소에 흩어진 백신 코드를 모아 바이러스를 퇴치해야 한다.

스테이지에는 다양한 모양의 '빨간색 바이러스'로 가득하며, 바이러스에 닿으면 진행 반대방향으로 튕겨진다. 만약 타이밍을 맞추면 무한으로 바운드되는 상황이 연출, 어느 순간 시작 지점에 도달해 있는 캐릭터를 발견할 수 있다.

스팀으로도 선보인 '스마일모'는 가볍지만 마니악한 게임성으로 '신개념 태초게임'이라 불리며 최근까지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 무한 바운드 등 재미요소로 국내외 스트리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스마일모'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통해, 게이머들은 보다 다양한 플랫폼으로 '스마일모'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CFK는 게이머의 편의를 돕기 위해 '스마일모' 체험판을 닌텐도 e숍에 제공하고 있다.

'스마일모'는 간단하면서도 심오한, 어렵지만 멈출 수 없는 절묘한 난이도가 특징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를 만족시키도록 스테이지 곳곳에 '체크 포인트'를 지원한다. 실패하더라도 구간마다 존재하는 체크 포인트에서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할 수 있어 스테이지 공략의 부담이 크게 줄어드는 것도 놓칠 수 없는 특징이다.

CFK는 '스마일모'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시작일인 1월 5일부터 글로벌 출시 후 2주 동안인 2월 2일까지 1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합리적인 가격에 '스마일모'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일모'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2023년 1월 19일, 닌텐도 e숍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