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5: 더 팬텀X', 신규 캐릭터 포함 1.2 업데이트
김수진 기자 (Eonn@inven.co.kr)
퍼펙트 월드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페르소나5: 더 팬텀X’에 1.2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2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5성 괴도 아이돌 ‘미야시타 미나미’가 괴도단에 합류했다. 스위트 메디컬 엔젤인 ‘미야시타 미나미’는 상태 이상 팀원을 치료하고, 디버프를 제거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미야시타 미나미’는 픽업 기간 한시 확률이 올라가며며, 5성 무기 ‘엔젤 하트’는 무기 보급에서 상시 활성화 된다.
협력자 ‘YUI’, ‘카노 슌’의 협력 레벨도 추가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인 궤도의 악행, 행운의 돌림판, 천계의 메아리 등 신규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복귀 유저를 위한 복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귀 이벤트에서는 출석체크 보너스, 2배 보상 등 푸짐한 특전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지난 4월 18일 출시된 페르소나5: 더 팬텀X는 페르소나 IP의 정식 라이선스로 개발된 게임이다. 원작 개발사인 아틀러스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덕분에 페르소나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와 세계관을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게임이 완성됐다.
페르소나5: 더 팬텀X 1.2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