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엔투스 프로게임단(단장 김상영)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가 10만을 돌파했다.

지난 8월 1만 여명에 머물던 ‘좋아요’수는 약 1년여 사이에‘10만 대군’을 양성하며 무려 10배가 증가한 것. 이는 국내 프로게임단은 물론 야구, 축구 등 국내 인기 프로 스포츠구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중 최초이다.

이 같은 성과의 원인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 제공에 있다. 기본적으로 경기 일정과 결과 등 리그 이슈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기획 콘텐츠로 팬들이 원하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작년 인기 코스튬 플레이 팀 ‘스파이럴 캣츠’와의 협업을 통해 선수들의 깜짝 코스프레를 선보여 팬들의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것이 그 예다. 또한 선수들의 일상이나 생일 소식 등 기존 미디어에서 보기 힘든 차별화된 스토리를 콘텐츠화 하며 선수와 팬 간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한 것이 주효한 것이다.

한편 CJ 엔투스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좋아요’ 10만 기념 선수단 월페이퍼를 제공하며, 전병헌 한국e스포츠협회장 등 e스포츠 업계 주요 인사들의 축하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CJ엔투스 공식 후원사인 로지텍의 마우스, 헤드셋 등 게이밍기어와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J 엔투스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entus.progaming)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