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프로게이머에게 평소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하는 코너! 이번 영상 인터뷰의 주인공은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SKT T1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입니다.

포스트 시즌 진출이 걸린 경기에서 마지막까지 사투를 벌인 끝에 2:1로 승리하고 정규 시즌 4위에 안착한 SKT T1! 3세트 애니비아로 좋은 활약을 보여준 SKT T1의 '페이커' 선수를 만나 포스트 시즌 진출 소감과 김정균 감독님의 머리를 쓰다듬는 장면(?)에 대한 해명까지 들어봤습니다.

"'정균아 수고했다' 장면 해명합니다~" SKT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Q. 콩두 몬스터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고 포스트 시즌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소감이 어떤가요?

이번 경기로 포스트 시즌 진출을 확정 지었는데 어쨌든 저희가 포스트 시즌이 목표는 아니기 때문에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Q. 오늘 경기 전 팬들에게 떡을 돌리셨더라고요.

팬분들이 제 데뷔 5주년 축하를 많이 해주셔서 저도 팬분들께 뭔가 해드리고 싶다고 생각했고요. 삼촌께서 준비를 잘 해주셔서 떡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Q. 2세트는 '엣지' 선수가 르블랑 장인 출신임에도 탈리야 선픽을 했어요. 자신감이었나요?

저는 르블랑이 나와도 크게 상관없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초반에 제가 실수를 해서 게임이 힘들어졌던 것 같습니다.


Q. 3세트는 애니비아로 철벽남 그 자체 플레이를 보여줬습니다. 승리를 확정 지은 순간이 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3세트는 저희가 바론을 먹고 나서 이겼다고 생각을 했고요. 그 전에는 상대가 유리한 조합이었는데 압박을 잘 넣어서 저희가 불리하게 갔던 것 같습니다.


Q. 최근 솔로랭크 전적을 보니 야스오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요새 야스오가 재밌더라고요. 그래서 많이 하고 있습니다.


Q. 이번 시즌 아지르를 많이 활용했잖아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못 해도 아지르 드리프트는 일품이신데 인벤 유저들에게 팁을 알려주세요.

골드 이상이면 다 하는 것 같습니다.


Q. 김정균 감독님의 머리를 쓰다듬는 짤 보고 본인이 아니라고 하시던데요(웃음).

▲ 정균아 이번 시즌도 수고했다.

제 기억에는 없는데 누가 한 지 잘 모르겠어요. 저 아닙니다. 저 아닌 것 같아요….


Q. 개인 방송에서 나만의 상점을 열어보다가 SKT T1 라이즈를 직접 구매하는 장면이 포착됐는데 원래 본인 스킨이 없으셨던 건가요(웃음)?

제가 스킨을 잘 안 사서…. 흠. 사실 나만의 상점에서 나올 줄 알고 나중에 할인해서 사려고 아껴놨습니다.


Q. 마지막으로 오늘 경기까지 숨 막히게 지켜봤을 팬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오늘 경기 마음 졸이면서 보셨을 텐데 일단 저희가 이겨서 다행이고요. 포스트 시즌이 있는데 결승까지 차근차근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