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농심 레드포스


농심 레드포스가 후원사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서머 시즌의 2라운드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하고 '세컨드 펄스' 캠페인을 공개했다.

서머 시즌 2라운드에 선보이는 어웨이 유니폼은 여름에 걸맞는 상쾌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기대 이상의 돌풍을 보이며 1라운드에서 선전하고 있는 농심은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상위권 도약을 향한 여정을 이어간다. 2라운드의 첫 경기인 T1과의 경기에서 선수단이 처음 착용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함께 공개되는 '세컨드 펄스' 캠페인은 월드 챔피언쉽을 향해 다시 뛰는 강한 열망을 표현한다. 7월 9일 르꼬끄 홈페이지에서 '피넛' 한왕호의 인터뷰 화보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2일부터 농심 레드포스 공식 스토어를 통해 사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 측은 지난 6월 출시한 서머 시즌 유니폼 '레드 펄스'가 빠르게 매진되어 팬들을 위해 새로운 킷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농심 레드포스가 돌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