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넥슨 아레나

15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 헤이영 KRPL 시즌1 팀전 8강 17경기에 팀 이터널과 크크하이가 대결했다. 3위와 4위 팀 간의 대결로 경기가 팽팽하게 진행됐다. 두 팀의 승부는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팀 이터널이 승리했다.

크크하이가 스피드전에서 팀 이터널을 압도했다. 크크하이가 스피드전 강세가 예상됐지만, 이 정도로 차이가 날 거라는 예상은 쉽지 않았다. 매 라운드마다 1위 자리를 지켜준 선수들의 활약이 대단했다. '소령'과 '아우라'는 스피드전 에이스다운 활약으로 팀의 3:0 완승을 이끌었다.

아이템전에서는 양 팀이 라운드를 주고받는 양상으로 진행됐다. 팀 이터널이 먼저 아이템전 1라운드 승리를 챙겼고, 크크하이가 곧바로 2라운드에 승리했다. 크크하이는 병마용 맵에서 자신들의 강점을 잘 보여줬다.

경기 양상은 굉장히 치열했다. 선수들의 순위가 시시각각으로 바뀌었고, 결승선 앞에서 1등이 바뀌는 경우도 잦았다. 아이템전은 5라운드까지 진행됐고, 팀 이터널이 마지막 5라운드에 승리했다. 덕분에 승부는 에이스 결정전에서 갈리게 됐다.

에이스 결정전, 팀 이터널에서는 '위즈원', 크크하이에서는 '불빛'이 출전했다. '위즈원'은 상대에게 선두를 내어줬지만, 고속턴 구간에서 승부를 걸었다. '위즈원'은 승부수가 통하면서 승리를 가져갔다.


■ 2022 신한 헤이영 KRPL 시즌1 팀전 8강 17경기 결과

팀 이터널 2 vs 1 크크하이
1세트 팀 이터널 패 vs 승 크크하이 - 스피드전
2세트 팀 이터널 승 vs 패 크크하이 - 아이템전
3세트 팀 이터널 승 vs 패 크크하이 - 에이스 결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