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이 13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2022 신한은행 SOL KPRL 시즌2' 팀전 8강 25경기에서 팀 시크릿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스피드전에서 완승을 거둔 레볼루션은 아이템전에서도 단 한 라운드만 허용하며 실력 차이를 보여줬다.

1세트 스피드전이 시작됐다. 1라운드를 승리로 출발한 건 레볼루션이었다. 팀 시크릿의 추격을 따돌리며 선취 라운드를 챙겼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도 레볼루션이 웃었다. 일찌감치 상위권을 독식한 덕분에 유리한 운영을 펼칠 수 있었다. '위즈원'은 끝까지 선두를 지켰고, '플라스틱'이 그 뒤를 단단히 보좌했다. 나머지 멤버들도 미들 싸움에서 상대의 진출을 완벽하게 차단했다.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3라운드. 중반까지는 치열하게 흘러갔는데, 팀 시크릿이 2랩 병마용 구간 몸 싸움에서 완전히 밀리는 바람에 중상위권을 모두 빼앗겼다. 상위권에 홀로 남은 '다시마'가 할 수 있는 건 거의 없었다. 결국, '다시마'마저 3위로 밀렸고, 레볼루션이 3:0 승리를 만들어냈다.

2세트는 아이템전이었다. '춘식'이 팀 시크릿에게 1라운드 승리를 안겼다. 초반부터 안정적인 주행으로 선두권을 유지했던 '춘식'은 루비-자석을 활용해 마지막 순간에 치고 나오면서 1등을 할 수 있었다. 레볼루션도 곧장 반격했다. '플라스틱'의 활약으로 2라운드를 챙겼다. '춘식'이 자석으로 일발역전을 노려봤지만, 거리가 부족했다.

3라운드는 레볼루션의 압도적인 승리였다. 칼레이도를 탄 '위즈원'이 루비까지 쓰면서 2등과의 격차를 크게 벌렸고, 끝까지 아무런 방해를 받지 않은 채 결승선을 통과했다. 4라운드에서는 해결사 '정우'가 나섰다. 선두를 노리는 '춘식'에게 미사일을 활용하면서 앞으로 치고 나갔고, 1등에 성공했다. 그렇게 레볼루션은 아이템전마저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 2:0을 완성했다.


■ 2022 신한은행 SOL KPRL 시즌2 팀전 8강 25경기 결과

25경기 레볼루션 2 vs 0 팀 시크릿
1세트 레볼루션 승 vs 패 팀 시크릿
2세트 레볼루션 승 vs 패 팀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