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의 심장으로 진행되는 프로게이머 간 시연경기를 지스타 현장에서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스타크래프트2를 서비스 중인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8일(목) 부터 11월 11일(일) 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블리자드 부스에서 현재 개발중인 스타크래프트2의 최신 확장팩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방송 경기를 갖는다고 알렸다.

총 나흘에 걸쳐 벌어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각 종족별 선수들이 나와 종족별 시범 경기를 벌이인다. 이어 황영재 해설과 이성은 해설이 해설자 간 자존심을 건 '해설자 매치', 일반 유저가 프로게이머 대신 마우스를 움직여 게임을 진행하는 '아바타 매치', 경기 중 선수에게 다앙한 질문을 던지는 '인터뷰 매치' 등이 진행된다. 시범 경기와 이벤트 경기가 마무리 된 후 선수 사인회도 같이 진행된다.

또한 블리자드는 이번 행사에 대해 지스타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어 오후 5시에 종료될 예정이며, 현장 일정에 따라 행사 시간이 조정될 수 있음을 알렸다. 이어 해당 경기는 곰티비로도 생중계 된다고 밝혔다.

아래는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에 올라온 이벤트 일정이다.



■ 11월 8일 목요일

오후 2시~ 3시 : 종족별 시범 경기 - 정종현, 정윤종, 임재덕
오후 3시~ 4시 : 해설자 매치 - 기사도 황영재 vs BraQ 이성은
오후 4시~ 5시 : 선수 사인회


■ 11월 9일 금요일

오후 2시~ 3시 : 종족별 시범 경기 - 김성현, 장민철, 이제동
오후 3시~ 4시 : 아바타 매치
오후 4시~ 5시 : 선수 사인회


■ 11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3시 : 종족별 시범 경기 - 이영호, 원이삭, 김정우
오후 3시~ 4시 : 인터뷰 매치
오후 4시~ 5시 : 선수 사인회


■ 11월 11일 일요일

오후 2시~ 3시 : 종족별 시범 경기 - 이정훈, 허영무, 박수호
오후 3시~ 4시 : 아바타 매치
오후 4시~ 5시 : 선수 사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