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의 '해변킴' 김정민 해설이 군단의 심장을 바탕으로 한 '해변킴 스타리그(HSL)'을 개최한다.

김정민 해설은 게임 커뮤니티인 PGR21에 '안녕하세요. 온게임넷 김정민 해설입니다'는 글을 통해 최근 출시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으로 대회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이번 대회는 강초원(아주부), 조성주(프라임), 김영진(아주부), 이인수(FXO), 김학수(무소속), 탁현승(MVP), 고석현(콴틱 게이밍), 김영일(스타테일) 등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8강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정민 해설은 해당 게시물에서 '현재 온게임넷 HD 공사로 쉬는 중 아마추어 대회의 활성화 및 군단의 심장이 가볍게 다가 올 수 있는 컨텐츠라는 인식을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으며, 대회 진행은 처음이고 준비 시간도 부족해 여러가지로 모자란 것이 많겠지만 재미있게 즐겨주시면서 의견도 주시고 같이 만들어 나가는데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는 이야기를 남겼다.

이번 대회는 3월 14일~15일 양 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트위치 티비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

아래는 이번 대회 진행 정보 및 대진 현황이다.


■ HSL(해변김 스타리그)

= 1일차(3월 14일 오후 7시~)

8강 1경기 - Azubu_san 강초원 : Maru.Prime 조성주
8강 2경기 - Azubu_SuperNova 김영진 : FXO_Lucky 이인수
8강 3경기 - Oz 김학수 : MVP_Monster 탁현승
8강 4경기 - Quantic_Hyun 고석현 : Startale_Hack 김영일


= 2일차(3월 15일 오후 7시~)

4강 1경기 - 8강 1경기 승자 : 8강 2경기 승자
4강 2경기 - 8강 3경기 승자: 8강 4경기 승자
결승전 - 4강 1경기 승자 : 4강 2경기 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