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트 조병세 vs 신노열경기에서 신노열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발휘하며 조병세에게 승리, 삼성전자가 CJ엔투스에게 4:2로 승리하였다.



조병세는 초반 더블 사령부 이후 2군수공장을 지으며 지옥불 화염차를 준비했다. 그러나 조병세의 지옥불 화염차가 신노열의 앞마당에 도달하였을 때 바퀴 다수가 나오면서 난입을 실패하였고 작전을 바꿔 트리플 사령부를 가져가면서 메카닉 체제로의 전환을 시도했다.

메카닉 체제를 빠르게 파악한 신노열은 바퀴 이후 군단숙주를 충원하며 빠르게 군락까지 올렸다. 군락이후 거대 둥지탑까지 올리며 무리군주까지 뽑을 채비를 완성시켰다. 신노열은 무리군주까지 무난하게 생산하였고 무리군주, 감염충, 타락귀, 여왕, 군단숙주라는 대 테란전 꿈의 조합을 빠른 타이밍에 뿜어내며 조병세의 공성전차 위주의 병력을 잡아내고 추가 확장까지 파괴시켰다.

신노열은 처음부터 모은 200병력을 거의 잃지 않고 유지하여 광물 5000 이상의 상황을 계속 유지했다. 반면 조병세는 멀티지역까지 파괴되는 악재가 겹치면서 자원난에 허덕이게 됐다. 밤까마귀와 바이킹까지 생산하며 저항해 보았지만 신노열의 넘쳐나는 자원과 병력을 막기는 역부족이였다. 결국 신노열의 회전력을 따라가지 못하고 패배를 선언하며 삼성전자가 CJ 엔투스를 상대로 4:2 승리를 거두며 값진 1승을 추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