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마리오 대란도 일어날까. 현재 1차에 이어 2차까지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북미에서는 '마리오카트8' 장난감이 준비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맥도날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해피밀 장난감은 '마리오카트8'이라는 발표를 한 것. 홈페이지에는 7개 캐릭터가 카트를 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마리오', '루이지', '피치공주', '요시', '동킹콩', '쿠파', '키노피오'가 카트를 타고 있는 모습의 이미지가 다음에 나올 해피밀 장난감 홈페이지에 나오면서, 맥도날드는 또 다른 슈퍼마리오 시리즈의 등장을 알렸다.

북미 지역에서는 8월부터 '마리오카트8' 장난감이 판매될 예정이지만, 한국은 아직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다. 마리오 시리즈의 경우 북미나 일본 지역에서는 각각 작년 10월과 11월에 판매되었지만, 한국은 대략 6~7개월 정도 늦게 판매됐다. 해피밀에 포함되는 장난감은 종류는 같아서 시기가 다르더라도 한국에 '마리오카트8' 장난감이 판매될 예정.

한편, 지난 5월 30일부터 판매된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가 4일만에 전부 팔리면서 제 1차 마리오 대란이 일어났고, 6월 16일부터 자정부터 2차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재 해피밀 슈퍼마리오 시리즈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