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라인배틀RPG '펜타킬'이 금일(17일)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펜타킬'은 각기 다른 상성을 가진 개성 넘치는 영웅들과 분할된 전장에서 전투하는 시스템으로 타 게임과 차별화했으며, 영웅의 육성 및 장비 시스템, 던전 전투, 치열한 PVP전투 등의 여러 RPG요소를 담아낸 게임이다.

이번 유저 감사 이벤트에서는 금일(18일)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 아이템 훈장을 증정하며, 오는 19일(토)까지 체력 구입횟수 제한이 4회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에 연속으로 접속하는 유저에게 훈장 교환권, 5성 영웅 캐릭터 등을 증정한다.

한편, KT롤스터즈와 업무적 제휴계약을 체결한 '펜타킬'은 프로게임팀 KT Rolster A를 응원하고자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출시 후 단기간 내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보내주신 과분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니, 앞으로 펜타킬 뿐만 아니라 더 나은 게임으로 찾아 뵐 고스트게임즈의 행보에도 주목해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