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서비스사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세 번째 출시할 게임 애니메 카드배틀 RPG ‘군웅전기’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지 10일만에 참여 유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8월 27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먼저 출시될 군웅전기 사전등록 이벤트는 모든 신청자들에게 레어 카드인 4성 특수카드 100%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SMS 수신동의를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등록기간 중 자신의 친구를 초대 하면, 120 캐시와 문화상품권 50장, 외장배터리 10개 등 선물을 증정한다.

군웅전기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와 한국유저를 위해 만든 황진희, 대장금 등 스페셜 캐릭터와 함께 펼쳐지는 게임으로 RPG와 TCG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게임시나리오는 기존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롭게 구성했다. 특히, 다양한 카드 일러스트와 다양한 스테이지, 마족과 월드보스가 등장하며 육성, 스킬, 특성 시스템 등 RPG 요소가 특징이다. 이외에, 투기장, 습격전, 수정 쟁탈전 등 PVP콘텐츠가 존재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삼국지의 새로운 세계관과 다양한 일러스트, 캐릭터 스킬, 화려한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표현한 게임영상이 유저들에게 뜨겁게 반응하여 10만여명이나 사전등록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고 “곧 서비스될 군웅전기를 즐기시는 유저모두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군웅전기는 구글안드로이드와 티스토어, N스토어, 올레마켓 등에서 동시 서비스될 예정이며 사전등록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