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나모바일(대표 이승욱, 전우재)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9월 중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는 마녀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숲 속, 사막, 호수, 신전 등 다양한 배경의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물리쳐 나가는 횡스크롤 캐주얼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Full 3D 기반의 캐릭터는 각각 특수 스킬을 펼칠 수 있으며, 20여 종 이상의 펫은 캐릭터의 모험을 돕는다. 또, 몬스터들을 몰아서 한방에 공격하거나 대시를 이용한 조작과 함께, 보스몹에게 돌진하거나 쫓아오는 보스몹을 향해 폭탄을 설치하는 등 시점이 다른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너와나모바일은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의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예약TOP10’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캐쉬와 캐쉬아이템을 증정한다.

너와나모바일의 이승욱 대표는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는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공격과 점프 등의 타이밍과 지형지물, 펫과 캐릭터의 스킬 활용 등 전략적 요소도 가미된 통쾌한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라며, “9월 중 출시될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에 많은 관심을 바라며 사전등록을 통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 에 대한 자세한 게임정보는 ‘위기의 친구들’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