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가 신작 무한던전 MORPG '에덴:시련의 땅'을 29일 공개하고, 9월 5일까지 8일간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고자 혹독한 훈련을 거치며 성장하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MORPG다.

솔로, 멀티, 영웅 등 기존 출시작들 보다 던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 하고 강력한 파티플레이와 레이드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MORPG를 최적화해, 화면을 슬라이드 시 캐릭터가 순간 이동하거나 집중 회피, 공격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타격감을 구현하고자 했다.

쿤룬코리아는 '에덴:시련의 땅'을 국내 시장에 처음 공개 하고, CBT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CBT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20만 골드’를 100% 제공해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해 누적 일수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영원한 장미’, ‘여명의 열쇠’, ‘다람쥐 펫알’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누적 게임 접속 시간이 많은 게이머들에게는 매일 1회씩 누적 시간에 따라 ‘체력카드’, ‘크리스탈’ 등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랭킹 이벤트'를 진행하여, CBT 4일차인 9월 1일까지 ‘레벨’, ‘전투력’, ‘경기장 순위’에서 각각 가장 높은 랭킹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순위에 따라 1위부터 20위까지 ‘크리스탈 카드’, ‘영원한 장미’, ‘공격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 패키지를 차등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에덴:시련의 땅' 네이버 공식카페에서도 다채로운 CBT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길드를 생성한 후, 길드원들과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게이머와 자신만의 특별한 '에덴:시련의 땅' 공략법 및 게임 팁을 올리는 게이머들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에덴:시련의 땅'에 대한 게임 정보 및 CBT에 관련된 소식은 네이버 공식카페 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