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의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에서 ‘퀴즈 앤 미션 이벤트’를 내달 13일(토)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퀴즈 앤 미션 이벤트’는 그림 퀴즈와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면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총 10개의 문제가 각각 48시간씩 진행된다. 먼저, 첫 번째는 '세컨어스'의 메인 캐릭터인 해머가 나타내고 있는 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그림 퀴즈이다.

게임에 접속하면 해머가 유명한 작품이나 캐릭터 흉내를 내고 있는 이미지가 등장하고, 이용자들은 이를 보고 48시간 안에 정답을 영문으로 입력하면 된다. 이미지는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정답을 맞힌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자원인 플라즈마와 골드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48시간이 지나면 다음 미션으로 자동 넘어가며, 해당 미션의 정답을 입력하지 못하거나 미접속으로 완료하지 못 한 경우 다음 미션부터 참여할 수 있다. 이렇게 그림 퀴즈와 게임의 미션이 번갈아 주어지며, 단계를 거듭할수록 난이도와 보상은 높아진다.

우주에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는 현재 15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글로벌 단일 서버를 통해 해외 유저들과 직접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영웅 ‘캡틴 아이언’을 비롯해 다양한 메카닉 전투 유닛을 어떻게 구성하는가에 따라 각양각색의 전술이 가능해져, 자신만의 전법으로 상대방의 기지를 함락하는 전략 게임의 진수를 선사한다.

특히, '세컨어스'는 기존 같은 장르 게임들과 달리 병력을 생산하는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끊임없는 전투가 가능하다. 아울러, 외계 행성을 공략해 자원을 약탈하는 '세컨어스'만의 독특한 PvE 시스템 ‘탐사’도 핵심 재미요소이다.

'세컨어스'는 안드로이드OS와 iOS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