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추콩코리아]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11월 26일(수), 액션RPG ‘던전앤스피릿 for Kakao’가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에 출시된 ‘던전앤스피릿 for Kakao’는 시원한 타격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내세워 인기몰이에 성공한 화제작이다. 출시 6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무료 게임 순위 2위에 진입하였고, 출시 10일 만인 지난 21일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길드 시스템은 지난 주 ‘천옥탑’에 이어 두 번째로 업데이트된 콘텐츠로, 1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라도 자신의 길드를 생성할 수 있다. 길드에 가입한 유저는 길드 이름을 호칭으로 달게 되며 추후 추가될 길드전과 아지트를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팀장은 “길드 시스템은 앞으로 나올 길드전 등 길드 관련 콘텐츠의 기본이 되는 중요한 시스템이다.”라며, “유저 여러분의 사랑으로 단시간에 높은 순위에 진입할 수 있었다. 출시 전 약속 드린 것처럼 매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늘 유저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더 좋은 콘텐츠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던전앤스피릿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와 카페에서는 5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인 ‘황금 티켓을 모아라’가 진행 중에 있다.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황금 티켓’을 모아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4, 순금 골드바, 백화점 상품권, CJ 외식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던전앤스피릿 for Kakao’ 유저라면 누구라도 참여 가능하다.

‘던전앤스피릿 for Kakao’의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Act0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