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산게임즈]

산게임즈(대표 한효준)는 자체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SNG '올려라! 선장님 for Kakao'(이하 올려라 선장님)가 총 다운로드 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에 정식 런칭한 올려라 선장님은 항해하며 타워를 쌓아 올라간다는 발상에, 능력치 상승을 위한 구조한 주민의 커플 매칭과 직업매칭, 중독성 높은 VIP 주민 뽑기, 귀여운 러버덕 이벤트 등 소소한 재미를 잘 살린 아이디어로 여심을 넘어 남심까지 사로잡아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되었다. 19일부터는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되었다.

이러한 유저들의 많은 인기에 힘입어 올려라 선장님은 겨울 맞이 이벤트 ‘해피 윈터 페스티벌’을 1월 4일까지 신규 및 기존 유저들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규 유저는 20층만 달성해도 자동으로 문화상품권 당첨 이벤트에 참가가 가능하며, 기존 유저들은 게임 내 항해로 획득된 응모권을 모아 원하는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12월 12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에게는 접속만 해도 상품이 자동으로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연말에 더욱 풍성하게 올려라 선장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려라 선장님은 이번 주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를 개선했으며 새로운 캐릭터의 주민과 시설 외벽, 인테리어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신년 패키지를 추가했으며 신규 VIP 주민으로 ‘판다’를 선보였다. 또한, 유저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자동 사냥 및 획득 기능도 3단계까지 확장 가능하도록 하여 보다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유저들이 원하는 주민의 모습을 직접 디자인하는 ‘올려라 주민 디자인’ 공모전도 진행 중이다. 유저들과 함께 투표를 통해 선발된 주민 디자인은 실제 게임 내에 적용될 예정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산게임즈의 한효준 대표는 “올려라 선장님의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전체 자동화 시스템 및 아이템을 되팔 수 있는 기능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최고층을 112층으로 높이고, 연인을 만나 이어지는 ‘연인 스토리’ 등 새로운 스토리를 더해 더욱 재미를 높일 예정이니 계속해서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올려라! 선장님 for Kakao'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려라 선장님 공식 커뮤니티 카페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