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DeNA ]


DeNA가 퍼블리싱하는 오앤컴퍼니:앨리스게임즈(AliceGames)의 ‘가즈게이트 for Kakao'가 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앞두고 12월26일(금)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첫날부터 신청자가 몰려들어 3일 만에 3만 명을 돌파하는 등 흥행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 같은 초기의 높은 기대감은 지난 11월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리미티드 런칭 버전의 긍정적 평가가 견인하고 있다.

기존 RPG와 달리 자동전투를 탈피해 실시간 퍼즐과 RPG의 스킬 연계, 영웅의 클래스 조합과 속성 조합, 수십여 종의 소환수 운용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높은 자유도 등의 특징들이 기존 RPG보다 깊이와 재미를 더해준다는 입소문을 타며 성공적인 사전예약으로 이끌고 있다.

사전 신청자를 위한 특전 선물도 게이머를 유혹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100% 전원에게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게임 아이템 3종 세트(룬스톤 5개, 캐릭터의 레벨을 대폭 상승 시켜주는 잠든 너구리 5마리, 5,000골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정식 출시 전까지 '가즈게이트 for Kakao'의 응원 글을 남긴 게이머를 매일 10명씩 추첨하여 GS25 편의점 1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가즈게이트 for Kakao'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