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의 가장 높은 장비 등급 ‘천당’을 금일(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업데이트를 진행한지 보름도 채 되지 않아 빠르게 진행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신규 등급 ‘천당’을 오픈한다. ‘천당’ 등급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의 최고 등급이었던 ‘지옥’보다 한 단계 상위 등급으로, 그간 고레벨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천당’ 장비 등급이 오픈됨에 따라 ‘천당산’ 이벤트 던전도 함께 오픈된다. ‘천당산’ 이벤트 던전은 천당 등급 장비와 교환 가능한 재료 ‘천사의 옥’과 ‘천당의 옥덩어리’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으로, 100레벨 이상의 유저만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1일(일)까지는 7일 이상 ‘5분 접속 보상’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카카오코인 20,000개를, ‘3시간 접속 보상’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카카오코인 50,000개를 추가 증정하고, 6월 5일(금) 기준 한 달간 접속 기록이 없는 캐릭터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귀속수정 3,000개를 제공한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유저분들의 의견에 발맞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후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