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씨드



엠씨드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아케인소울’이 중국과 글로벌 흥행 여세를 몰아 2015년 9월 9일 한국과 일본에서 전격 런칭되었다.

콘솔 액션 게임을 능가하는 화려한 액션과 궁극의 타격감으로 무장한 ‘아케인소울’은 글로벌 버전으로 전 세계130여 국가에 런칭된 후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애플 앱 스토어 ‘Best New Games’에 선정되는 등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어서 서비스된 중국에서는 주요 오픈 안드로이드 마켓인 360, 바이두 등에 런칭하여 2,000만 다운로드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였다.

지난 9월 2일에는 중국 iOS 시장까지 진출한 ‘아케인소울’은 이 여세를 몰아 ‘아케인소울’의 프리미엄 버전인 ‘아케인소울 Plus’를 한국과 일본에 런칭하여 흥행 돌풍을 이어가려고 하고 있다.

이번 한국, 일본에 런칭되는 ‘아케인소울 Plus’는 초반 게임 아이템 지원 외에도 ‘아케인소울’의 인기 캐릭터인 ‘리스’를 무료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전 세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케인소울’이 한국과 일본에서는 또 어떠한 성과를 거둘 것인지 사못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아케인소울 Plus’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서 유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게임 정보는 ‘아케인소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