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 ‘제 2차 왕들의 전쟁’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해 4월 진행된 바 있는 ‘왕들의 전쟁’ 1차 시즌의 속편으로, 1차 시즌의 주인공이었던 ‘사자왕 리차드’와 ‘알렉산더’를 비롯해 동방의 군주 ‘샤자한’, 왕좌를 찬탈하려는 ‘멕베스’, 광기에 사로잡힌 뇌제 ‘이반’, 지혜로운 여왕 ‘엘리자베스’와 그를 노리는 ‘펠리페’ 등 새로운 왕들이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나디르 샤가’가 다시 출현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큐라레의 자랑인 고 퀄리티 일러스트 마도서 20여 종이 신규 추가됐으며, 프리미엄 마도서, 금서, 환서, 한정인쇄 마도서 등이 새로운 시즌의 마도서로 교체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와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한정 마도서 ‘점술가’ 한정인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술가’는 이번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마도서로, 기존에 없는 유니크 스킬 ‘아르카나’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3일까지 단 5일 간, 매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한정인쇄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큐라레에 존재하는 레어+ 등급 22종의 ‘타로’ 마도서를 모두 획득하고, 최대 레벨 및 최대 결속에 성공할 경우에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