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엔터테인먼트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의 자체 개발 퀘스트 RPG '히어로즈원티드(Heroes Wanted)'가 출시 100일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터뷰 자리를 마련하는 등 이용자 만족도 강화에 나섰다.

'히어로즈원티드'는 모바일 퀘스트 RPG로, ‘현상수배’라는 새로운 컨셉을 게임에 적용하여 기존 RPG 와 달리 사용자 개개인이 전혀 다른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개발됐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2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태국에서도 다운로드 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동남아시아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5월 초에는 신규 시스템을 제공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이용자의 신뢰도를 높였으며, 이번에는 출시 100일을 기념해 이용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출석 이벤트와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

100일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는 총 12일의 이벤트 기간 중 7일 이상을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태생 4성 용병과 보석 100개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오늘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한 뒤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3일까지는 보석 캐쉬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결제를 통해 구입한 보석의 2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제한 모든 상품에 포함된 보석에 대해 캐쉬백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로 지급되는 보석은 6월 10일에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히어로즈원티드'는 출시 100일을 맞아 이용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이용자를 직접 만나 의견을 들어보는 자리를 가졌다.

'히어로즈원티드' 공식 카페를 통해 모집한 이용자들을 NHN스튜디오629의 판교 사옥으로 초대하여 게임에 대한 인터뷰 및 토론을 진행했다. NHN 스튜디오629는 '히어로즈원티드'의 단점 및 불만사항,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이용자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게임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NHN스튜디오629 윤광노 사업부장은 “더 나은 게임으로 거듭나고자 한다면 이용자의 반응을 살피고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히어로즈원티드'는 이용자와의 소통을 통해 게임성을 강화해 나가며 롱런하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히어로즈원티드'는 현재 전세계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