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를 애플앱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강철소녀는 지난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됐으며, 13일 기준 구글, 원스토어에서 평점 각각 ‘4.5’의 높은 점수를 기록 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강철소녀는 게임 플레이어가 제독이 되어 200여종의 미소녀들과 함께 적의 함대를 격파시키는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함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최강 함대를 구성해 나가는 재미를 담고 있다. 특히, 함선 진형 및 날씨에 따른 전투 방식 선택 등 실제 함대 전투를 방불케 하는 느낌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전투 시스템과 함선 제조, 강화, 개조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룽투코리아는 강철소녀 정식 출시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최고의 승리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강철소녀 한정판 최고급 ‘대형 캐릭터 쿠션(다키마쿠라)'와 ‘일러스트 장패드'를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데이 의상‘ 패키지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인게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발렌타인데이 의상’은 미소녀 4인방 ‘야마시로’,’카가’,’쾰른’, ‘르 팡타스크’의 의상으로 발렌타인데이 특유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강철소녀 출시 이후 사랑스러운 미소녀와 다양한 함대 전투 시스템 등 게임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최적화된 환경에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초부터 미소녀 장르의 게임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강철소녀가 미소녀게임 장르의 흥행 주역이 될지 기대된다. 강철소녀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