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무협 모바일 게임 ‘결전’의 캐릭터 원화와 함께 4종 직업을 공개했다.

‘결전’은 ‘소림’, ‘화산’, ‘백화’, ‘천산’ 등 총 4개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소림문파’는 숭산에 거주하고 있으며, 불교 무학을 다스리는 문파이다. 소림 제자들은 마음으로 기를 다스리며 금강불패의 몸을 단련하였다. 근거리 전투에 뛰어나며, 그 힘은 상대방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화산문파’는 오랜 역사와 정통을 자랑하는 무림 정파이다. 문파의 명성이 사파에 이용당하자 제자들은 문파의 명예를 수호하기 위하여 강호에 다시 발을 내디딘다. 화산검법은 공격이 날카롭고 몸놀림이 준수하여 극히 절묘한 검법이라 불리며,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백화문파’는 촉산 백화곡에 자리잡고 있다. 청전한 삶을 지향하고 자연의 이치를 중요시하나, 강호의 난에 맞서 이들은 정의를 위하여 싸우게 된다. 백화 제자들은 화초와 한 몸이 되어 우아한 춤사위를 보여준다. 하지만 이러한 우아함 뒤에 치명적인 공격이 숨어있다. 원거리 전투에 뛰여난 캐릭터이다.

마지막 직업인 ‘천산문파’는 많은 수수께끼를 간직한 문파로 아담한 체형뒤에 폭발적인 공격을 지닌 문파이다. 천산의 무학은 기이하고 비밀스럽다. 검, 칼 심지어 그림자도 보이지 않지만 백 보 밖에서 치명타를 안기는 무공으로 강호에 명성을 알리는 직업이다.

무협 MMORPG ‘결전은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수백명의 유저가 동시에 열혈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한산성’과 ‘활운연’ 두 진영으로 나뉘어 치열한 무림 연맹전을 펼칠 수 있다.

한편, ‘결전’은 안정화 테스트를 거쳐 오는 6월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내용은 공식카페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