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필 주식회사


엔필 주식회사(대표 이승훈)는 오는 9월 7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RPG '메달 히어로즈'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9월 7일에 출시된 '메달 히어로즈'는 시대와 국적을 초월한 300여종의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하는 데 초점을 맞춘 캐주얼 액션 RPG로, 각 영웅의 속성 및 직업을 고려한 팀 편성으로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특히 각 영웅만의 독특한 개성을 살린 아기자기하고도 화려한 디자인, 스킬 사용 시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는 블리츠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장에 '지옥' 난이도가 추가되며 기존에 최대 5인까지 지원했던 아레나 팀편성도 6인으로 확대되었다. 또한, 신규 영웅들인 하늘숲 종족 영웅 5종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에 해당 영웅들이 등장하는 스토리 던전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고 인기 영웅이었던 '마왕'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마왕은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 가능하다. '성냥팔이 소녀'와 신규 영웅 '루디'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생일 선물 오픈 이벤트'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와 그에 따른 선물 상자로 이벤트 한정 옵션 카드와 신규 하늘숲 종족 영웅 '실비아'를 획득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 달성시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티켓으로 최대 1500젬까지 획득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접속만 해도 기존 및 복귀 유저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기존 유저일 경우 오래 전에 가입한 유저일수록, 복귀 유저의 경우 미접속 기간이 길수록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이벤트 게시물을 활용한 '좋아요' 또는 '리트윗' 이벤트가 9월7일부터 진행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다.

엔필의 이승훈 대표는 “전세계 수많은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꾸준한 성원 덕택에 출시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그간 메달 히어로즈에 대한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의 곁에서 항상 함께 하는 게임이 되게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메달 히어로즈'는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필 주식회사 측은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