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푸드컬쳐랩(대표 안태양)과 함께 ‘김치시즈닝’ 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마이리틀셰프’와 제휴를 진행하는 ‘김치시즈닝’제품은 아마존사이트에서 오픈 2주만에 가루,양념분야에서 단독1위로 올라서며 한국음식과 재료를 기반으로 한 K-푸드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제품이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3년 동안 총 다운로드 18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총 35개의 정식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파인다이닝 모드인 ‘쿠킹월드’클래스가 6종 신규 오픈되어 많은 캐주얼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캐주얼 팬들을 기반으로 게임과의 연결을 진행하며 다양한 F&B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던 ‘마이리틀셰프’는 금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비건 가루양념푸드 브랜드인 푸드컬쳐랩의 ‘김치시즈닝’과 제휴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내 오픈된 ‘김치시즈닝’ 팝업스토어 통해서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마이리틀셰프’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셰프미션’을 완료해주시는 유저와 신규 레스토랑인 ‘셀러드하우스’ 클리어 인증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업로드 하는 유저 대상으로 총 3천명을 추첨하여 비건 김치시즈닝 믹스 제품인 ‘김치시즈닝’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이리틀셰프 라이브사업PM인 심혜민 매니저는, “북미와 아시아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김치시즈닝 제품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서 매우 설레였다.”며, “비건과 유기농 그리고 건강한 음식을 매개체로 게임 유저 팬 층이 관심을 보이고 좋아하는 브랜드와의 제휴를 오랜시간 준비했다. 특히, 국내팬에게 만이 아닌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마이리틀셰프의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제휴이벤트를 공격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하반기 다양한 F&B파트너들과의 제휴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