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엠
㈜디앤엠(대표 손유락)과 ㈜게임마루(대표 이택진)는 모바일 RPG <슈퍼알피지:아카이아>를 8월 31일, 구글플레이 플랫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0년 '디앤엠의 마케팅 드림(Dream) 펀드'와 함께 하게 된 <슈퍼알피지:아카이아>는 레트로 느낌의 도트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이다 .
‘디앤엠의 마케팅 드림(Marketing Dream) 펀드’는 게임마케팅 전문 회사인 디앤엠이 마케팅비 전액을 지원하고 이후 개발사와 매출을 쉐어하는 형태로, 개발사의 마케팅을 대신 담당해 '드린다'는 의미와 개발사에게 꿈(Dream)같은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부터 매체 집행, 캠페인 관리까지 캠페인 관리의 모든 부분을 투자사의 마케팅 전문팀이 도맡아 진행하므로, 마케팅 경험이 적거나, 별도 마케팅팀을 보유하지 못한 중소 개발사들의 인력적인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는 형태이다.
<슈퍼알피지:아카이아>는 도트그래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바탕으로, 간편하고 손쉬운 컨트롤을 통해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기존의 일반적인 RPG 게임들과 달리 직업에 따른 스킬 제약이 없어 필요에 따라 타 직업군의 스킬에도 자유롭게 포인트를 분배하여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손수 제작한 장비들을 착용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비주얼을 완성하고 다채로운 캐릭터 룩변화를 즐길 수 있는 것도 <슈퍼알피지:아카이아>가 지닌 특유의 장점 중 하나이다.
㈜게임마루의 이택진 대표는 "<슈퍼알피지:아카이아>는 레트로 RPG의 향수를 간직하면서도 최신 모바일게임의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함께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즐겁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8월 31일 출시된 ‘슈퍼알피지:아카이아’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