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일본 인기 라이트 노벨 ‘슬레이어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12월 20일까지 ‘나르비크 항구’에 ‘슬레이어즈’ 속 주요 등장인물 ‘리나’, ‘가우리’, ‘제로스’가 NPC로 등장한다. 워프 마법 실패로 ‘테일즈위버’ 세계로 오게 된 이들이 경험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가우리 변신망토(30일)’, 칭호 ‘명예의 서(슬레이어즈)’, ‘슬레이어즈 코인’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슬레이어즈’와 함께하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된다. 마법 주문을 먼저 외우면 승리하는 미니게임 ‘격돌! 리나 VS 리나’ 퀘스트, ‘가우리’가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 ‘위대한 위장의 가우리’ 퀘스트,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제로스의 의뢰’ 퀘스트 등 각각의 NPC와 수행 가능한 각종 퀘스트를 완료하면 ‘슬레이어즈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피소드 및 이벤트 퀘스트를 완수하여 모은 ‘슬레이어즈 코인’은 ‘가우리 변신망토 무기한 교환권’, ‘머리 위 아멜리아’, ‘제르가디스 케이프’, ‘클론 리나’, ‘클론 가우리’, ‘리나 이모티콘’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 매일 1회 ‘나르비크 항구’에 위치한 NPC ‘리나’, ‘가우리’, ‘제로스’와 대화를 통해 경험치 획득량 50%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신규 이용자 대상 넥슨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0일까지 '테일즈위버' 신규 계정 생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대 1만 2천 플레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테일즈위버’와 ‘슬레이어즈’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