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일본 인기 라이트 노벨 ‘슬레이어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12월 20일까지 ‘나르비크 항구’에 ‘슬레이어즈’ 속 주요 등장인물 ‘리나’, ‘가우리’, ‘제로스’가 NPC로 등장한다. 워프 마법 실패로 ‘테일즈위버’ 세계로 오게 된 이들이 경험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가우리 변신망토(30일)’, 칭호 ‘명예의 서(슬레이어즈)’, ‘슬레이어즈 코인’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슬레이어즈’와 함께하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된다. 마법 주문을 먼저 외우면 승리하는 미니게임 ‘격돌! 리나 VS 리나’ 퀘스트, ‘가우리’가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 ‘위대한 위장의 가우리’ 퀘스트,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처치하는 ‘제로스의 의뢰’ 퀘스트 등 각각의 NPC와 수행 가능한 각종 퀘스트를 완료하면 ‘슬레이어즈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에피소드 및 이벤트 퀘스트를 완수하여 모은 ‘슬레이어즈 코인’은 ‘가우리 변신망토 무기한 교환권’, ‘머리 위 아멜리아’, ‘제르가디스 케이프’, ‘클론 리나’, ‘클론 가우리’, ‘리나 이모티콘’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 매일 1회 ‘나르비크 항구’에 위치한 NPC ‘리나’, ‘가우리’, ‘제로스’와 대화를 통해 경험치 획득량 50% 증가 등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신규 이용자 대상 넥슨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0일까지 '테일즈위버' 신규 계정 생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대 1만 2천 플레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테일즈위버’와 ‘슬레이어즈’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