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리듬게임 시리즈인 ‘디제이맥스’(DJMAX)’가 ‘하이츠 스토어(HIGHTS STORE)’와의 협업을 통해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는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인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게임 속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을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디제이맥스 DLC(확장 콘텐츠) ‘브이 익스텐션 4(V EXTENSION 4)’ 타이틀 곡 ‘다이 인(DIE IN)’과 '브이 익스텐션 5(V EXTENSION 5)' 타이틀 곡 '글로리 맥스(glory Max)' 영상 속 캐릭터가 착용한 코치 자켓부터 스타디움 자켓,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포함해 신규 ‘아크릴 스탠드’, ‘미니 인형 키링’, ‘밀크 글래스’ 등 다양한 굿즈들도 함께 판매된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 스토어 서교점’에서 3일 동안 진행된다.
여기에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굿즈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은 디제이맥스 컨셉 포토 부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매 수량에 따라 포토 카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둘째 날인 16일부터 양일간 디제이맥스 PD ‘백스터(BEXTER)’와 일러스트레이터 ‘마모.씨(Mamo.C)’의 사인회가 열린다.
또, 현장에 준비된 상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용자들은 프리 오더 방식으로 제품을 미리 예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디제이맥스와 첫 콜라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는 ‘하이츠 스토어’는 서울을 기반으로 국내외 여러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하이츠 서교 스토어와 더현대 하이츠 익스체인지,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활발한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 및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