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2013년도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되었던 Xbox ONE용 액션 어드벤쳐 게임 '툼레이더:디피니티브 에디션' '의 한글판을 2014년 9월 23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툼레이더:디피니티브 에디션'은 시리즈의 전통적인 주인공 ‘라라 크로포트’를 우리가 알던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이 아니라 연약하고 어린 소녀의 모습으로 표현하였으며, 생명의 위협을 헤쳐나가며 원래의 강인한 여전사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렸다.

‘Xbox ONE’용으로 재탄생한 본 제품은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하여 모든 텍스쳐를 업그레이드하였으며, 쉐이더와 광원 효과를 크게 개선하여 각종 효과들을 실감나게 표현하고 있다. 또한, TressFX의 물리엔진 기술을 적용하여 머리카락을 사실적으로 표현해준다.

주인공 ‘라라 크로포트’는 전설 속에 존재하는 야마타이 왕국을 찾기 위한 여정에 동참했다가 폭풍우를 만나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다. 그곳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사람들에게 습격을 당하게 되면서 일행은 뿔뿔이 흩어지고 생존을 위한 처절한 싸움이 시작된다. 게임에는 메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가 존재하며, 섬의 곳곳을 탐험하는 어드벤쳐 특유의 재미와 캐릭터 육성과 스킬 트리 시스템 같은 RPG 요소가 혼재되어 전작과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예약판매는 9월 16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하며, 예약판매특전으로 소장용 콜렉션 카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GOTY Edition과 동일한 DLC를 초회특전으로 제공된다.

▣ 추가 시크릿 툼: 길을 잃은 모험가의 무덤
▣ 8종류의 멀티플레이용 지도
▣ 6종류의 멀티플레이용 무기
▣ 4종류의 멀티플레이용 캐릭터
▣ 6종류의 라라 추가 의상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