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몬스터VR, 공식 VR Cube 유통 파트너 '히트VR' 선정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자료제공- GPM
GPM 박성준 대표는 3월 1일 히트VR 윤여환 대표와 몬스터VR 아케이드 버전”블랙큐브”의 공식 유통 파트너쉽을 체결 하였다.
GPM이 개발한 몬스터VR은 누구나 , 함께 , 쉽게 룸스케일 기반의 VR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 플랫폼이다.
히트VR 윤여환 대표는 다년간의 여러 오프라인 VR 체험사업을 통해 경험한 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히트VR 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지난 2월 초 홍대 트릭아이 VR관인 히트VR 홍대점을 1호 매장으로 오픈하였다.
홍대 트릭아이 내 40평 규모의 공간에 외부 간판도 없이, 몬스터VR 및 여러 체감형 어트렉션을 비치하여 운영중이며, 1회성으로 끝나는 일반 체감형 어트렉션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이 줄을 서서 즐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터 VR에 힘입어 이용자들의 재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한다.
기존의 VR체험존들이 VR만으로는 운영 및 수익을 발생시키기 힘들어 PC방 등의 사업장 내 일부 공간만을 VR체험존으로 활용하는 것에 반해, VR만으로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는 히트VR 홍대점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
히트VR 윤여환 대표는 많은 경험을 통해, 고객이 VR을 즐길 때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컨텐츠를 좋아하는지, 고객을 위해 어떤 부분들을 개선해야 하는지 등을 잘 파악하여 기존VR체험존과의 차별화를 이끌어 내었으며, 순수 VR만으로 채워진 홍대점을 오픈 한달 만에 홍대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게 하였다.
GPM박성준 대표는 “히트VR 윤여환 대표의 이런 경험 및 서비스 마인드를 높게 평가하여 몬스터VR 공식 유통 파트너로 선정하고 실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보다 즐거운 몬스터VR을 만들어 나가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GPM 박성준 대표는 3월 1일 히트VR 윤여환 대표와 몬스터VR 아케이드 버전”블랙큐브”의 공식 유통 파트너쉽을 체결 하였다.
GPM이 개발한 몬스터VR은 누구나 , 함께 , 쉽게 룸스케일 기반의 VR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 플랫폼이다.
히트VR 윤여환 대표는 다년간의 여러 오프라인 VR 체험사업을 통해 경험한 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히트VR 법인을 설립하였으며, 지난 2월 초 홍대 트릭아이 VR관인 히트VR 홍대점을 1호 매장으로 오픈하였다.
홍대 트릭아이 내 40평 규모의 공간에 외부 간판도 없이, 몬스터VR 및 여러 체감형 어트렉션을 비치하여 운영중이며, 1회성으로 끝나는 일반 체감형 어트렉션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이 줄을 서서 즐길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터 VR에 힘입어 이용자들의 재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한다.
기존의 VR체험존들이 VR만으로는 운영 및 수익을 발생시키기 힘들어 PC방 등의 사업장 내 일부 공간만을 VR체험존으로 활용하는 것에 반해, VR만으로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는 히트VR 홍대점은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할 수 있다.
히트VR 윤여환 대표는 많은 경험을 통해, 고객이 VR을 즐길 때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컨텐츠를 좋아하는지, 고객을 위해 어떤 부분들을 개선해야 하는지 등을 잘 파악하여 기존VR체험존과의 차별화를 이끌어 내었으며, 순수 VR만으로 채워진 홍대점을 오픈 한달 만에 홍대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게 하였다.
GPM박성준 대표는 “히트VR 윤여환 대표의 이런 경험 및 서비스 마인드를 높게 평가하여 몬스터VR 공식 유통 파트너로 선정하고 실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보다 즐거운 몬스터VR을 만들어 나가는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