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 되는 최신작 『진격의거인2 -Final Battle-』(PlayStation®4/Nintendo Switch™/Steam®)과 관련하여 3월 28일(목)부터 다운로드판의 예약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게임의 최신 정보로 이번 작품부터 참전하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5명을 공개했다.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공개!

케니 (CV: Kazuhiro Yamaji)

중앙 제1헌병단에 소속된 대인 제압 부대의 대장을 맡고 있다. 과거에는 사람을 대량으로 살해한 살인귀로, '칼잡이 케니'라고 불리며 왕도 사람들에게 공포의 대상이었다. 또한 리바이와는 함께 살았던 적이 있어 인연이 깊은 것 같다.



카펜 (CV: Terai Saori)

중앙 제1헌병단의 병사. 대인 제압 부대 소속. 냉정한 성격으로 감정을 좀처럼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며, 상관인 케니에게 스스럼없이 말을 하곤 한다. 케니의 야망에 심취해 있으며, 그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동료와 함께 힘을 쏟고 있다.



지크 (CV: Takehito Koyasu)

짐승 거인의 목덜미에서 모습을 드러낸 신원 불명의 남성. 라이너와 베르톨트는 '전사장'이라고 부른다.
초연하고 종잡을 수 없는 성격. 시조 거인 탈환을 목표로 동포인 라이너 일행과 함께 벽 안 인류에게 싸움을 건다.



니파 (CV: Sayaka Senbongi)

조사병단의 병사. 한지가 이끄는 분대에 소속되어 있으며, 마찬가지로 한지의 부하인 모브릿과 함께 활동한다. 쿠데타 때는 전령으로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며 조사병단의 작전 행동을 지원했다.



프록 (CV: Kensho Ono)

제104기 훈련병단 졸업생. 졸업 시험에서는 10위 안에 들지 못했다. 졸업 후에는 주둔병단에 입단했지만, 쿠데타 성공에 이어 영토 탈환을 목표로 상황이 급변하던 시기를 이용해 조사병단으로 전속했다. 그래서 동기인 엘런 일행과 비교하면 실전 경험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