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라이빗 디비전


프라이빗 디비전과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가 2019년 PlayStation 4, Xbox One 과 에픽 게임즈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한 앤세스터: 인류의 여정(이하 앤세스터)을 스팀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독특한 3인칭 월드 생존 게임은 패트리스 데지레(Patrice Désilets)가 2014년 공동 창업한 인디 게임 스튜디오인 파나쉬 디지털 게임즈의 첫 작품이다. 첫 출시 이후 이 작품은 다수의 수상 후보에 지명되고 상을 수상했으며, 여기에는Pégases의 “ Best Foreign Independent Game”, JeuxVideo.com의 “Pixel d’Or for Originality and Innovation”, Ludicious Awards의 “Innovation in Games” 등이 있다. 또한 2020년 6월에는 Quebec Digital Industry에서 “Large Scale Game Category”의 “NUMIX Award”를 받기도 했다.

앤세스터에서 플레이어들은 우리에게 알려진 놀라운 인류의 여정인 수백만년 전의 진화를 함께 하며 가혹한 세상에서 후손들이 살아남도록 고군분투 하게 된다. 게임의 시스템은 탐험, 확장, 진화의 세 가지 기본 규칙을 가진다. 위험이 도사리는 고대 아프리카에서 플레이어들은 서서히 영토를 확장하고 각 부족을 여러 세대에 걸쳐 진화 시켜야 한다.

스팀 런칭 기념으로 앤세스터는 한정 기간 특가인 $19.99에 구매 가능하다. 스팀 출시 버전에는 아프리카 음악에 영감을 받은 공식 게임 사운드트랙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스팀 출시 버전은 다음의 패치 및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향상된 튜토리얼과 가이드를 돕는 추가 목표들
컨트롤러 진동 지원
전투 및 기타 여러 행동에서 타이밍 기반의 게임 플레이를 위한 새로운 시각적 피드백
번식 및 유대 같은 부족 생활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는 새로운 RPG 노드
추가 캐릭터 애니메이션
버그 수정 등

앤세스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시청하거나, 트위터나 페이스북 또는 디스코드를 팔로우 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