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Frogwares와 협력하여 수사 어드벤처 게임 ‘셜록 홈즈 챕터 원’ 한국어판의 PlayStation5 및 PlayStation4 버전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와 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는 Frogwares는 2002년 이후 셜록 홈즈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유통하고 있으며, ‘셜록 홈즈 챕터 원’은 2016년에 발매되었던 ‘셜록 홈즈: 악마의 딸’ 이후 5년만에 선보이는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셜록 홈즈 챕터 원’에서 플레이어는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되기 전 자기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 안달이 난 젊은 셜록 홈즈를 플레이하게 된다. 그의 어머니가 묻혀 있는 지중해의 섬으로 돌아왔을 때, 젊은 셜록은 자신을 증명할 기회라고 생각했지만, 섬의 생기 넘치는 허상 아래에는 범죄와 부패가 들끓고 있었다. 진실을 찾는 셜록의 길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넘어, 그의 과거와 맞서고 운명을 받아들여 전설로 나아가야 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지금껏 본적 없는 갓 성인이 된 오만하고 무신경한 셜록 홈즈를 플레이하여 진실을 찾아 도시를 조사하게 된다. 그리고 영원한 셜록의 파트너 존 왓슨 이전의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 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셜록 홈즈 챕터 원'은 청소년이용불가 등급으로 상세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