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알레고리드믹(한국지사장: 김태원)은 한국게임개발자협회(회장: 윤준희)와 함께 오는 13일(화)과 15일(목), ‘섭스텐스 디자이너 & 섭스텐스 페인터, 전세계가 주목한 차세대 텍스처링 툴’이란 주제를 가지고 오픈세미나와 무료교육을 개최한다.

알레고리드믹은 2003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5만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매월 10%이상의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절차적방식 텍스처링 특허기술을 가진 기술사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작업속도를 증가시키고 다양한 표현을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차세대 3D 텍스처링 툴인 ‘섭스텐스 디자이너’의 새로운 기능과,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차세대 2D/3D 페인팅 툴인 섭스텐스 페인터의 소개와 시연을 통해, 특별한 기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5일 진행되는 교육에서는, 섭스텐스 디자이너의 ‘Basic Course’ 교육이 무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한국 투어에서는, 알레고리드믹의 설립자이자 현 CEO인, Sebastien Deguy 박사와 Technical Art Director, 그리고 Lead Artist가 직접 강연과 교육을 진행하게 되어, 보다 효과적으로 툴을 이해하고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교육이 될 예정이다.

강연 후 추첨을 통해, 섭스텐스 디자이너, 섭스텐스 인디팩, 섭스텐스 페인터 등 100만원 이상의 다양한 제품 라이선스 혜택도 제공한다.

본 세미나는 사전등록자에 한해서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알레고리드믹코리아 블로그(blog.naver.com/allegokorea) 및 한국게임개발자협회 홈페이지(kgd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