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스텝

사이버스텝 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게임 ‘겟앰프드 모바일’이 6월 27일 목요일에 실시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인 “수인”과 신규 액세서리 “헤라클레스의 레이버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2019년 6월 27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수인”은 필살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잠자고 있던 피를 깨워 파워와 스피드를 대폭 상승시키는 스타일이다. 기존 스타일인 야수와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변신 후 단순히 전투 능력이 상승하는 야수와는 달리 변신 전과 변신 후의 공격 스타일이 달라지기 때문에 더욱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수인”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전용 액세서리인 “블루탈 포스”와 “포레스트 포스”가 함께 업데이트 되었으며, 스타일과 전용 액세서리 모두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추가로 상점 세트 판매 코너에서는 “수인”스타일과 전용 액세서리인 “포레스트 포스”, 그리고 각종 아이템과 스킨 파츠가 포함된 특가 세트가 판매된다.


상점 뿐만 아니라 유료 뽑기에서도 새로운 액세서리가 추가된다. 매주 라인업이 바뀌는 "주간 뽑기"에 신화 속 영웅의 힘을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헤라클레스의 레이버즈”가 새롭게 등장하며, 과거에 등장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액세서리인 “스톰 글로브”가 다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