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


Galaxy Play Technolog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SLG)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The Walking Dead : Survivors)’의 사전예약자 수 50만 돌파 기념으로 메인 홍보모델 ‘이경영’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게임의 메인 홍보모델인 이경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특유의 차가운 눈빛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만큼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또한 묘한 눈빛으로 무엇인가 감추고 있는, 욕망에 가득한 인간의 모습을 담아낸 듯한 분위기를 풍긴다.

메인 모델 이경영의 이미지가 공개되기 전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유튜브 웹예능 머니게임의 인플루언서 출연진들의 콘셉트 화보를 사전 공개한 바 있다. 이미지를 접한 게이머들은 인간의 본성을 가감 없이 보여준 머니게임과 생존 앞에서의 인간 본성이 드러나는 워킹데드와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평과 함께 게임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도 함께 보이고 있다.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가장 인간다운 좀비물의 레전드 ‘워킹데드’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 속에서 등장한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함께 몰려오는 워커들을 막고 기지를 방어하거나, 클랜과 협동하여 기지를 건설, 아이템과 자원 확보를 위한 생존 탐험, 이동수단 업그레이드 등을 경험해볼 수 있다.

현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사전예약 중인 ‘더 워킹데드: 서바이버즈’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릭 조각 50개, 다이아몬드 1,0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 S21 (1명), 갤럭시 버즈 프로 (1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다이아몬드 200개, 고급 모집권 1개, 일반 모집권 3개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