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Xbox One용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를 오늘(2023년 2월 16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 론치 트레일러 공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의 론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주인공 로이드, 신관 콜레트를 중심으로 9명의 동료가 펼치는 ‘실버란트’와 ‘테세알라’ 두 세계를 둘러싼 모험의 이야기를 ‘다시금’ 즐길 수 있다.


■ 발매 기념 프로모션

▶심포니아 캐릭터 진단


오늘(2월 16일)부터 ‘심포니아 캐릭터 진단 페이지’에서 ‘심포니아 캐릭터 진단’을 할 수 있다. 콜레트의 질문에 답하면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의 총 12명 캐릭터 중 본인과 닮은 캐릭터를 알려준다.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에 주제가 추가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에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주제가 ‘Starry Heavens ver.2013’이 추가되었다.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에서도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주제곡을 접할 수 있게 되었다.

※Nintendo Switch™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의 유료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에 추가됩니다.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곡 배포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의 곡 배포가 시작되었다. 사운드 레이블 ‘Bandai Namco Game Music’을 통해,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악곡 약 2,000곡을 수시로 배포할 예정이다.


■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HE ANIMATION' 기간 한정 공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의 발매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HE ANIMATION'을 공개 중이다. 2003년 발매된 가정용 게임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OVA 작품으로, 로이드 일행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HE ANIMATION'는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며, 'Tales of YouTube Channel'(https://www.youtube.com/@Tales_of)에서 시청할 수 있다. 총 11편으로 구성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THE ANIMATION'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4월 5일까지 매주 수요일 21시 공개된다.


■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는?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리마스터‘(한국어판)는 2003년에 발매하여 전세계 누적 판매 270만 장을 돌파한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의 리마스터 작품이다. 신관인 콜레트가 하늘의 기관 크루시스의 신탁을 받고 소꿉친구 소년 로이드와 함께 세계를 재생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발매 후 20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는 시리즈 굴지의 명작 중 하나가 Full HD로 리마스터되어 현세대기에 다시 등장했다. 더욱 쾌적하게 그들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 Nintendo Switch™의 테이블 모드/휴대 모드 플레이 시의 화면 해상도는 1280×72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