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1일(수)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신규 레어 장비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레어 장비는 지역의 중력을 변화 시키는 '스틸 투구', 스크류 슬라이딩 공격의 '초인 야구복', 슬라임으로 변신할 수 있는 '리퀴드 오브' 총 3종이다.

특히, '리퀴드 오브'는 슬라임으로 변신한 동안 무적상태가 되기 때문에 위기에 처했을 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로스트사가'는 한정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장비와 페소(게임머니)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선택은?' 이벤트는 접속시간에 따라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보급과 최대 2만 페소의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매일 1회씩 참여가 가능하다.

14일과 15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일정 접속시간을 달성하면 '영구 장비 패키지'를 누구에게나 지급한다.

신규 한정 레어 장비 3종과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