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0일) 신규 레어 용병 ‘로얄가드’을 공개했다.

‘로얄가드’은 끊임없는 회전 공격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레어 용병이다. 회전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고 날려버리는 ‘로얄 트위스터’ ▲도약하여 착지 후 주변 공격 ‘립 트위스터’ ▲범위 내 타겟에 대검을 발사하는 ‘스워드샷’ ▲대검을 꽂은 후 공격하는 ‘로얄 그레이트 스워드’ 등 강력한 효과의 스킬을 보유한 용병이.

밸로프는 이와 함께 22학년도 수능을 맞이해 로스트사가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유니크 장비 보급’, ‘영구 용병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수능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수능 일일 퀘스트를 통해 매일 ‘정기주머니’, ‘ 장난감 검’, ‘K의 완소메달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유지 및 전투 진행 시 ‘영구장비 보급’, ‘무기 영구장비 보급’, ‘100% 강화카드’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주간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며 특히 주말에는 ‘특대 레어장비 패키지’, ‘장비스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