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RPG '제마'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오는 12월 17일(화)부터 실시하고 모델 박시현과 '제마' 홍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마'는 이엔피게임즈의 일곱 번째 신작 횡스크롤 퇴마 RPG로 고대 중국 판타지를 배경으로 세기말적 분위기의 ‘퇴마’ 컨셉인 게임이다.

오는 12월 17일(화)부터 19일(목)까지 3일간 실시되는 '제마' CBT는 별도의 게임 설치와 다운로드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회원 가입절차를 통해 CBT 참가 자격이 주어지고, CBT 기간 동안에 GM과 함께 이용자들이 게임에 더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또한, '제마' 서비스와 함께 레이싱 모델 ‘박시현’이 섹시 퇴마사의 모습으로 '제마' 홍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개발사는 전했다.

이엔피게임즈의 김경목 PM은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섹시 모델 ‘박시현’씨가 우리 '제마'의 홍보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올해 연내 서비스를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의 신작 '제마'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마'에서는 CBT일정 공개와 함께 '제마'의 홍보모델이 공개되며, 본격적인 광고를 통해 많은 이용자에게 '제마'를 알릴 계획이다.

'제마'의 CBT 소식과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