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및 PS Vita용 택티컬 액션게임 '진 건담무쌍'을 금일(12월 19일) 발매한다.

'진 건담무쌍'은 압도적인 파괴력을 자랑하는 호쾌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시리즈 최신작. 원작 애니메이션의 명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한 ‘오피셜 모드’와 120기 이상의 기체를 조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조건을 만족시키면 여러 분기가 발생하는 ‘얼티밋 모드’를 탑재하여 전작을 뛰어넘는 볼륨을 자랑한다고 개발사는 전했다.

참전 작품은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기동전사 건담SEED’, ‘기동전사 건담SEED DESTINY’, ‘기동전사 건담UC’ 등이며, 주요 등장 기체가 본 게임에 참전한다. 특히, 이전까지 적으로 등장하여 대립 관계를 형성했던 거대 모빌 아머가 플레이어블 기체로 등장하여, 압도적인 파괴력으로 적들을 산산조각 낸다.

또한, 전투 도중에 일정시간 동안 다양한 효과를 부여하여 기체를 강화하는 새로운 요소 ‘버스트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효과는 캐릭터와 기체마다 다르며 조합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버스트를 발동하면 장비나 형태, 그리고 공격방법이 달라지는 기체도 존재하며, 무기의 능력이 한계 레벨까지 강화되는 일시적인 효과가 있다.

다른 신규 요소 ‘차지샷’은 강력한 사격공격으로 콤보 도중에 캔슬하여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유폭을 발생시켜 몰려 있는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진 건담무쌍'의 초회판에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건담 빌드 파이터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기체 ‘베앗가이’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와 추가 시나리오 ‘최강의 적은 누구인가!?’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동봉된다. 본 특전들은 오직 초회판 프로덕트 코드로만 입수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서는 입수할 수 없는 특별한 콘텐츠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